[무츠키, 유즈키, 코타로, 이즈미] A군의 일기장
2020. 3. 4. 22:51세카는 키퍼해주신 낯님 갓세카~
WRITER | SCENARIO | LINK | ||
촬쑤 | A군의 일기장 |
PLAY TIME | KPC | PC | ENDING |
약 2시간 (20:00 ~ 22:30) | 하나아메 유즈키 (낯) | 카츠마타 무츠키, 하나자키 코타로, 레이센 이즈미 | A |
이하는 스포일러임으로, 본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열어보는 것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200304
PC: 레이센 이즈미, 카츠마타 무츠키, 하나자키 코타로
A군의 일기장
……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날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좋으니 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요?
등교길에 나선 여러분은 신발장 안에서 편지 하나를 발견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손글씨로 쓴 듯 꽤나 정성스럽게 써놓은 글입니다. 편지의 내용을 읽어보니….


<안녕! 나 A야! 내일 우리 교실에 잠시 남아줄 수 있어? 급한 볼일이 있어서 그래. 부탁할게!>


하는 내용입니다.




아마 J반이었지요, 같은 학년의….

꽤 착한 친구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분명 흑발에 안경을 쓴, 푸른 눈의 아이였죠.



분명히...아는 이름인데
:모두 남기로 하나요?



:좋습니다!
뭐 필요하다니 어찌저찌 남아 주기로 합니다.
그렇게 다음날 방과후, 여러분은 J반 교실로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부탁한 A군은 보이지 않고, 여러분만 달랑 빈 교실에서 조우했군요.




교실에 아무도 없는 것도 확인한 차, 갑작스레 드르륵- 하고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납니다.

그러나 교실 안으로 들어오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인데....

이상하게 생각을 하고 있을 무렵, 누군가가 자신을 빤히 바라보고 있는 듯한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


:이성 판정. (0/1)

기준치: | 83/41/16 |
굴림: | 1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츠마타, 하나자키 감소 없음.

:레이센 이성 1 감소.
그런 예감에 휩싸일 무렵,

퍽.
누군가 자신의 머리를 세게 내리친듯한 기분이 들며 정신을 잃어버리고 맙니다.

?


눈을 뜨니 여전히 A 군의 교실입니다.
그런데 왜인지 주변에는 책상과 의자가 각 하나씩, 칠판, 그리고 인원수대로 존재하는 사물함만이 눈에 띕니다.
무엇을 할까요?

나 때린거 너야 라무네쨩?
(뒷통수 북북..)








꽤나 커다란 칠판 한 가운데에 글씨가 보입니다.
뭐라고 쓰여 있는지는 여기서 잘 안 보이네요.

:관찰 판정입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5 |
판정결과: | 실패 |
사물함은 철제로, 사람 한 명이들어갈 수 있을 듯한 크기입니다. 구멍이 뚫려있지 않아 안에서 밖을 볼 수는 없을 듯합니다.
영 잘 안 보이네요!



기준치: | 75/37/15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즈미는 칠판에 다가가 글씨를 봅니다.

J얘...혹시 중2병 뭐 이런건가?
학생용의 책상과 의자입니다. 책상에는 A군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무래도 책상의 주인은 A군인 듯합니다.



:레이센은 책상을 어떻게 뒤졌나?


:사물함 안에는 별 게 없습니다.

사물함엔 별거 없는데.
근데 왜 인원수대로지? (갸웃)



:없습니다. 문을 닫을 수는 있겠네요!
책상을 자세히 살펴보자 책상 안에 일기장이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엉?



:갇힘

아무래도 일기장의 주인은 A 군인 듯합니다. 일기장을 펼쳐 보자 그 안에는 단 한 문장이 적혀 있습니다.

(사물함 안에서 열고 다시 나옴)
살고싶다면 사물함으로 숨어라




???
(도로 사물함 안으로 들어가본다)

:참 교실엔 창문도 있습니다.




창문을 살펴보니 평범한 복도가 보입니다.
아직은요...

:안 들립니다.


:뭐 물론 창문도 있고 문도 있습니다

:창문을... 계속 보나요?




:의자엔 뭐가 없습니다.



야 야 밖에 뭐 있어!

뭐가?

무검회 들키기?

(갑자기 든 생각에 갸웃)
:어떻게 하나요?

숨는다. 뻐겨본다.





:그냥 이성 주사위 굴려 주심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기준치: | 59/29/11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음~

:1d3입니다
창밖을 보나요?




기준치: | 80/40/16 |
굴림: | 2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rolling 1d3
()
2
2
:r 1d3 하면
오..

:레이센, 이성 2 감소. 하나자키 감소 없음.




:맞습니다

:좋습니다...

:새까맣습니다.

숨자.











쉿.
모두가 사물함으로 들어가자 드르륵 -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는 누군가가 교실로 들어오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5/22/9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ㅇㅋ!


:무엇을 할까요?
무츠키는... 글쎄요 뭔가 소리가 들릴 수도 있고



:그렇습니다.
나갈 수는 없습니다!


:무슨 소리가 들리냐고 한다면...

기준치: | 60/30/12 |
굴림: | 67 |
판정결과: | 실패 |
:발걸음 소리?
강행 판정도 가능합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rolling 1d3
()
1
1

:레이센 이성 1 감소.. (ㅋㅋㅋㅋ)
끼이익, 무츠키가 있던 사물함의 문이 열립니다.


(사물함 안에서 징징거림)
하나자키와 레이센이 있던 사물함은 닫혀 있습니다.

:없습니다! 만...


:다른 사물함의 문이 닫혀 있네요.
이즈미와 코타로는...

문득 사물함 바닥에 눈길이 갑니다.

알 수 없는 부적들이 가득 바닥에 붙어있습니다. 부적을 가만히 바라보니 점점 답답함을 느낍니다.

:아아니다
카츠마타는 나올 수 있다

:발소리도 안 들린다
하지만 나머지 사물함은 닫혀 있습니다!

(눈을 감아봅니다)

:별 다를 바 없습니다.
탕탕, 치는 소리는 납니다.

:사물함을 살필 수 있습니다.
(무쯕)


:관찰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여러분은 이 사물함은 밖에서 밖에 열 수 없는 구조임을 알아차립니다.

(From ): 그렇다면 자신의 사물함을 연 것은 과연 누구일까요?


(From ): 이성 판정.

기준치: | 83/41/16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누군진 몰라도

친절하다


:똑똑똑 똑 똑 똑 똑똑똑




:그러나...
부적은 불길해 보입니다.





:전파 안 터집니다.
아닙니다.

:무츠키는 뭘 해도 평범한 사물함으로 느꼈습니다!
부적과...
부적과...


:부적에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오컬트 판정 가능


:무츠키는 문을 열어 주지 않나요?

기준치: | 5/2/1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아무것도 없습니다!


(안... 열림)

기준치: | 75/37/15 |
굴림: | 6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허어어어엉)


우와! 부적이랑 나랑만 있다!
어...
자물쇠를... 부순다면

:근력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나는!)
:안녕...

:해... 볼까요? (ㅋㅋ)


기준치: | 50/25/10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쾅콰오카우코앜아캉)
:돌아가면 라무네를 드리겠어요를 해 보자

우당ㅇ탕

:#ㄷ이즈미가 들어갔던 사물함 문이 뜯겨나갔습니다


:나올 수 있겠네요!

야 저기 부적 장난아냐





안보이냐?



(하나자키 문 열어줄 수 있나?)
다시 봐도 무츠키가 들어갔던 바닥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있습니다.
참고로 유즈키도
못 나온 듯
판정 한번만 해 봐야지

기준치: | 65/32/13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갇혀있음





:근력 강행으로 ㄱㅊ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58 |
판정결과: | 실패 |
(덜컹덜컹인 듯)

(사물함 문 당겨본다..)
스위치로 잠금을 해제하면 열립니다.




열렸다
이즈미가 아무튼 찰칵 해서 열었습니다.

그러자 어딘가에서 노트 하나가 떨어집니다.








아까 본 a 군의 일기장입니다. 일기장을 확인해보니 이번에는 다른 문장이 적혀있습니다.
다음은 음악실

?







:없습니다.

?
없네.


(아맞다. 코타로가 나온 사물함 안에 부적 있나요? 봅니다)
문을 열자 이상하게도, 그 너머가 바로 음악실입니다.

엥



무츠키 눈에도 음악실인가 본데.
음악실을 살펴보니 정가운데에 검은 그랜드 피아노가 있으며, 아래에는 악보들이 깔려 있습니다.









:@
평범한 악보들입니다. 피아노 주변에만 흩뿌려져 있습니다.








(하나자키 말은 맞다는 끄덕임;)

:있습니다!
검은색의 그랜드 피아노입니다.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듯 건반을 누르면 아름다운 소리가 나옵니다.

원래 이런데선 이렇게 하면...


(소리 걸리는거 없나?)

:뚜껑 안은 평범한 그것입니다
없습니다!


악보는 무슨곡이야?
:악보는 굉장히 많은데...

:자료조사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30/15/6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여러분은 악보를 뒤적입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지능 판정은 가능합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판정 성공 시에
우와~



:아무 생각도 안 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땡...)

(이쪽도 함 봐봅니다.)
:연주하려면 판정이 필요합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6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 악보를 피아노에 연주한다면 어떤 단서가 나오지 않을까?





:찍으려고 했던 것도 같은데
안 찍었네요
음...
예술(피아노 연주) 기본치는 5입니다


기준치: | 5/2/1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장렬히 악보보는데서부터 실패함)
:그렇습니다


기준치: | 5/2/1 |
굴림: | 45 |
판정결과: | 실패 |
그리고 상자 그거 있긴 했던 듯


기준치: | 5/2/1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네!


:감정 판정도 가능합니다. 좌측 위쪽 기능...


rolling 1d100<5 례술
()
58
0 Successes

기준치: | 5/2/1 |
굴림: | 4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2/1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참 다들..)

기준치: | 5/2/1 |
굴림: | 34 |
판정결과: | 실패 |





:그렇나 봅니다


(하드락취향 코타로군)
여러분은 때려치고 피아노를 뒤지기로 합니다

아직 안 본 구석이 뭐가 있을까요?

:뚜껑은 열어 봤습니다. 건반 위에는 뭔가가 없었습니다.
의자는 열리지 않습니다.


:바닥엔 뭐가 없습니다!

:없습니다.

음악실에 원래 창문이 없던가?

:관찰 판정의 극단적 성공 시 단서를 드리겠습니다(ㅋ)



:피아노밖에 없네요

기준치: | 60/30/12 |
굴림: | 2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스읍 아깝네)

기준치: | 50/25/10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아~ 아깝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츠키는 친구들을 보다가 벽에 머리를 꿍




기준치: | 65/32/13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음...
:이제 행운 판정이나 해 볼까? (ㅎㅎ)

기준치: | 70/35/14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씁

:그래!


기준치: | 45/22/9 |
굴림: | 50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고...)
하나자키는 피아노 밑에서 기어나오다가 건반 위의 악보 받침대에 손을 짚습니다.
열쇠가 있네요!


(일어나면서 피아노 짚다가 얼결에 열쇠를 찾는 편)
아까 상자에 자물쇠 있던데 그건가?
(일단 챙깁니다)

동시에 일기장이 떨어집니다.



체육관으로 가줘 다만 체육관에 수상한 녀석들이 있어 말을 섞지 말아 줘

?
체육관?


일기장을 확인하고 체육관을 향하기 위해 문을 열자, 분명 복도였을 장소에 체육관이 존재합니다.




(떨떠름해져서 일단 함 들어가봅니다)
체육관에 들어서니 넓은 코트에 3개의 원숭이 동상이 보입니다. 그 이외에는 딱히 신경 쓰이는 것이 없습니다.

맘대로 되려나. (완전 떨떠름해짐)



부상이야? (상받고 딸려온거냐며 무츠키봄)
차례대로 눈을 가린 원숭이,입을 가린 원숭이, 귀를 가린 원숭이 상으로 보입니다.



잘못하면 뺏기는 그거.

:(그게아니엇던것같은데)





:쟤네를 보기만 하나요?







(그게 그렇게 되나 싶어 갸웃)



없습니다.

(이즈미 말에 끄덕함)


넓은 코트에는 별다른 게 놓여 있지 않습니다.



:그건 아닌가 봅니다.

별 변화는 없습니다.



·원숭이 동상들:" 왜 건드려! "
" 건드렸어? "

·원숭이 동상들:" 불렀어? "



·원숭이 동상들:" 안녕! "

·원숭이 동상들:" 여어! "
" 처음 보는 녀석들이네!! "

:ㅋㅋ좋습니다
관찰 판정이나 대인기능 등이 가능합니다.

:말을... 걸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3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안 죽는 것 같아요! 그래 보입니다!



·원숭이 동상들:" 우리로 말할 것 같으면~! "
" 뭘까 "

·원숭이 동상들:" 원숭이동상잖아! 멍청이들아! "






:별 변화는 없습니다.
·원숭이 동상들:" 뭐야! "
" 뭐 하는 거야? "
" 뭘 보는 거? "

:설득 판정해 봅시다!

기준치: | 30/15/6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wow)


·원숭이 동상들:" 뭐 저시기 해서 상자 안에 ... "
" 인마! 스포일러는 죄악이야! "
" 네가 보고 싶다던 영화 주인공 마지막에 죽는다! "



·원숭이 동상들:" 뭐야? "

·원숭이 동상들:" 뭘 찾아? "
" 상자는 저... 읍! "


:입이 막힌 듯


기준치: | 50/25/10 |
굴림: | 1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만... 저쪽 끝까지 보고 있자면 원숭이 하나도 그쪽을 가리켜 보입니다.

·원숭이 동상들:" 저기 열쇠 있어 "

·원숭이 동상들:" 내가 숨겨놨지 "
" 그걸 말하냐 멍청아! "
체육 창고의 문입니다.


철제 문으로 꽤 큽니다.

문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문을 열기 위해서는 힘을 써야 할듯합니다.
네 근력!

기준치: | 70/35/14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ㅋ..!

혼자서 슥 열어 버리는 하나자키 씨

체육 창고의 문을 여니 이번에는 얼굴이 없는 동상이 보입니다. 왜인지 동상 이외의 다른 물건은 보이지 않습니다.





별 변화는 없습니다.


:아래쪽인가? 관찰 판정입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0/30/12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음~

기준치: | 50/25/10 |
굴림: | 57 |
판정결과: | 실패 |
:준 펌블 띄운 이즘
이걸?



기준치: | 65/32/13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쭈섬)
쪽지가 있어요.
원숭이들이 얼굴을 가져가 버렸어. 내 얼굴을 찾아주면 열쇠를 줄게.



(척척 원숭이들한테 가서 팔 뻗어보입니다.) 야 얼굴 내놔

·원숭이 동상들:원숭이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여러분을 바라봅니다. 그런데 원숭이들이 아까와는 뭔가 다르네요
:(계실하며)


원숭이들이 각자 악기를 들고 있습니다.

눈을 가린 원숭이는 피리를 입을 가린 원숭이 큰 북을 귀를 가린 원숭이 마이크를 들고 있습니다. 또한 왜인지 원숭이들 뒤로 커다란 빨간 천막이 존재합니다.



귀를 가린 원숭이가 마이크를 들고는 재주를 구르기 시작합니다. 다른 원숭이들도 따라서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합니다. 꽤나 수준급의 연주 실력으로 여러분을 압도하는 반면, 알 수 없는 광경에 혼란에 빠집니다.

:이성 판정.

:0/1

기준치: | 56/28/11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25, 78, 52 |
+2: | 어려운 성공 |
+1: | 어려운 성공 |
0: | 어려운 성공 |
-1: | 보통 성공 |
-2: | 보통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3/41/16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레이센만...ㅋ 감소 1입니다....


·원숭이 동상들:" 안녕! 너희들은 이제 머리를 찾겠지?! 우리가 꽁꽁 숨겨두었어!"
" 사실 우리 앞에 상자 안에 있어 "
" 그걸 말해버리냐?! "

원숭이의 말을 듣고 다시 살펴보니 원숭이들 앞에 4자리 비밀번호가 있는 자물쇠가 잠긴 상자가 있습니다.



상자의 크기를 살펴보니 동상의 머리가 충분히 들어갈만한 크기네요.

·원숭이 동상들:" 우리랑 내기를 하는 거야! "
" 수조 깊~숙한 곳에 비밀번호를 적어놨어! "
" 우리가 연주 끝날 때까지 비밀번호를 알아내면 되는 거야! "
불가능합니다/1


참나...


원숭이의 말이 끝나자마자 천막이 걷히고, 3m 가량의 커다란 수조가 보입니다.
따란
누가! 들어갈까요!

(그나마 수영할 줄 아는 안전 관리부 하나자키씨)


(안되면 니가해. 하는 눈빛으로 무츠키 봄)

:그렇다면 하나자키의 수영 기능에 +30을 해 주시고 굴려 봅시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세상)
관찰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2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게 되네

:정말 흥미롭다

비밀번호 뭐냐?
하나자키는 혼자서 단번에 비밀번호를 알아내 옵니다!

·원숭이 동상들:" 대단한걸?"
"인어인 줄 알았어! "
" 이제 우리랑 헤어질 시간인가? "
:잘 열리네요!

:응급처치 쓸 일 없겠다! 강하다 우리애



상자를 여니 동상의 얼굴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얼굴을 창고의 동상에게 주면 열쇠를 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물 뚝뚝 떨어지는 하나자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담군단 소린 안함)





(엣쵸)

머리를 받고 창고로 돌아가 머리가 없는 동상에게 머리를 끼워 넣어 줍니다.


그러자 동상은 만족스러운 듯이 웃으며 손에 쥐고 있던 파란 열쇠를 내밉니다.
곧이어 일기장이 떨어집니다.

다음은 어디? 수예부실?



다음은 미술실



체육관의 문을 열면 역시나 바로 미술실로 이어져 있습니다.
전원 행운 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5/22/9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어이쿠
문을 여니 수많은 석고상이 보이며, 중앙에는 하나의 관이 눕혀져 있습니다.


아무튼 열어봐 뭐냐 저거?


(관 열어봅니다. 슬쩌억..)

:잠깐만요 브금 왜
됏다

(눈 반짝. 바다 좋아 하나자키씨)
정중앙, 부자연스럽게 누워있는 관의 뚜껑은 닫혀있습니다.
근력 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3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열어봄)
:참 강한 코타로



관 뚜껑을 열고 내려두니, 안에 석고상이 눕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석고상의 외견은 코타로와 흡사합니다.



왜 이 사람이 여기에 누워있는 걸까요? 죽음을 암시하는 걸까요?

:알 수 없는 불안감에 이성 판정. 1/1d3





기준치: | 80/40/16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3/41/16 |
굴림: | 8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하나자키, 레이센, 카츠마타 이성 1 감소.

무검회의 멘탈은 이정도로 놀라지 않습니다.






:석고상은 봤나요?


:석고상에 특별한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만...

:지능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6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모든 석고상은 왜인지, 실제 사람과 비슷해도 너무나도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알 수 없는 두려움에, 이성 판정. 0/1

기준치: | 82/41/16 |
굴림: | 7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9/39/15 |
굴림: | 7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4/27/10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음 수작이군!

무검회는 강합니다.
그때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 우리의 친구를 데려와 줘서 고마워 열쇠는 줄게 빨리 나가 "





무츠키의 앞으로 검은색 열쇠 하나가 똑 떨어집니다.

아이고 또....

아무래도 이번에는 손쉽게 끝날 수 있을 듯합니다.

:나갈까요?


여러분은 열쇠를 줍고 밖으로 나가기 위해 길을 나섭니다.


그런데 왜일까요? 코타로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관찰 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아나~)


기준치: | 75/37/15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끝을 살피면 새하얗습니다. 마치 석고가 되어 가는 것처럼.




저 석고상이....

:들기에는 안 떨어집니다.
관 속의 코타로를 닮은 석고상이 발끝부터 점점 진짜 사람처럼 변해 가고 있습니다.



그 옆에 일기장이 굴러다닙니다.



석고가 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석고가 되기전에 관에 누운 석고를 깨부수는 게 좋지 많이 위험할지도 모르지만

부숴!!!
저거 부숴!!!




:가능합니다.


:안 닿습니다!


그거 저주인형같은거 아냐?
:기능 바로 아래 칸의 전투에서 비무장 주사위를 굴려 봅시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와 아니 데미지보너스

:무슨일?


기준치: | 25/12/5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석고는 움직이지 않으므로 피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카츠마타와 레이센이 석고를 브수어 냅니다.

(그렇구만~)






기준치: | 30/15/6 |
굴림: | 3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어우 표정봐 너도 아프냐? (안전부 머리 쓰담 톡톡 해줌)
석고상이 완전히 깨어졌습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하나자키가 쓰러집니다.
응처는
자기한테
못 써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걸 해냅니다

:하나자키 체력 +1.



다리가 원래대로 돌아와 있습니다. 하지만 석고와 이어져 있기 때문일까요. 우리가 석고를 때리고 부순 그 상처들이 고스란히 남은 모습입니다.

:건강 판정 다시 해 봅시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나머지는 이성 판정! 1d3/1d6

:아니...

기준치: | 82/41/16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굴림: | 2 |

기준치: | 54/27/10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커어어)

:기절 상태입니다 (..)



rolling 1d3
()
1
1
못든다

:실패했으므로 1d5로 굴려 주세요!

:6은 너무 센 것 같아요

rolling 1d5
()
2
2
?
:굿

:카츠마타, 레이센 이성 2 감소.


:(음)
건강 판정 한 번 더? (ㅋㅋ)


기준치: | 70/35/14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당최가

:잡히긴 잡힙니다 (ㅋㅋ)

:네...
뭐...


:잡..잡자 (ㅋㅋ)





:아프니까 건강 판정 한번 더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많이 아팠나 봅니다!

:눈뜸!






끌려가다 일어난 하나자키와 함께 교실로 돌아옵니다.


다시 교실에 돌아오니 칠판과 책상 위의 상자 말고는 모든 것이 사라져 있습니다.





철컥 - 소리와 함께 자물쇠가 열립니다.

그리고 상자 안에는 일기장과 여러분과 똑같이 생긴 인형 4개가 있습니다.

?
:알 수 업는 불안감에 이성 판정 0/1


기준치: | 79/39/15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0/40/16 |
굴림: | 3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2/26/10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츠마타, 레이센 감소 없음. 하나자키 이성 1 감소.
여러분의 미니 인형!
그리고일기장




인형 중 1개를 가져가거나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가져가거나 안 가져가거나 모든 결과는 책임지지 않는다. 모든 것을 정했다면 밖에 문을 열고 나가라.


난 필요없어

물증이 있어야 뭐든 신고 가능.

:여기서는 불가능입니다.









(굳이 필요하지 않으니 내려놓습니다)

:아이디어 판정도 가능합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훌륭한 그라데이션!

:그렇다면야 뭐
인형에서 느낀 불길한 예감이 가시지 않습니다.


각 장소에서 나온 열쇠들...

:ㅈㄴ쿨해

:놓고 가나요?


그건 그래. (간단히 말하고 문열까? 제스쳐)





(무츠키는... 말안해도 알지. 라는 눈빛으로 본다)
그럼 문연다?

(뭘 알아 눈빛으로 봄)

결정을 하고 일기장에 따라 문밖으로 나섭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장소가 있을까요.

(4월의 교정 한가운데?)
문을 여니 보이는 것은 벽면에 붙어있는 수많은 부적들과 바닥에 깔려있는 수많은일기장입니다.



책장에는 단 3권의 책이 차례로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아무런 장식도 없는 인형들이 4개 매달려 있습니다.


:왜인지 알 수 없는 불길한 기운에 이성 판정... 1d2/1d4


기준치: | 80/40/16 |
굴림: | 1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9/39/15 |
굴림: | 7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굴림: | 1 |

rolling 1d2
()
2
2
:강한 친구들
레이센은 이성 판정부터!

rolling 1d2
()
1
1

기준치: | 51/25/10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카츠마타, 하나자키 이성 1 감소.
레이센..(ㅋㅋ) 1d4입니다

rolling 1d4
()
1
1
:오
레이센도 이성 1 감소!
무검회는 이미 오컬트를 겪고 왔다
얕보지마라 퉤뭬

:그래서...

:부적들, 일기장들, 책장의 책 3권을 살필 수 있습니다.
각각 빨간색, 파란색, 검은색의 책이 있습니다. 책 이외에는 그 무엇도 없습니다.


으어어엉?
(일기내용인가?)
:일기장은 여러 권입니다. 계속 살피려면 자료조사 판정.
빨간 책이 맞습니다!

기준치: | 30/15/6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그럴 수 O


기준치: | 45/22/9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오


(오늘은 힘담당하기로함)
(From ): 모든 일기장에는 같은 글자만이 적혀있습니다.
(From ): 그 녀석이 다가오고 있어 아냐 나는 네가 되고 싶지 않아 나는 네가 되고 싶지 않아나는 제물이 아냐 날 그냥 돌려보내 줘 살려줘


(From ): 흔들려 있는 글씨입니다.

2등이 1등되는 괴담



파랑책도 볼까...

:볼까요?

(갸웃하며 파란책 봅니다)
:아 빨간책의 그 내용 바로 아래에 무어라 더 적혀있습니다. 그런데 읽히지 않습니다...

:읽으려면 오컬트고

(귀찮음 패스)
(파란책 읽어봅니다)
:마찬가지로 아래에 무언가 적혀 있습니다.

:읽어 내려면 오컬트 판정!

기준치: | 5/2/1 |
굴림: | 35 |
판정결과: | 실패 |
(음 역시)
:ㅎㅎ


기준치: | 5/2/1 |
굴림: | 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ㅇ엉?)

:이걸!

:해낸다!!

:빨간책? 파란책?

파란책내용 체육관얘기아냐?


:선택해 주세요!

아
(파란책)

조각상?
아. 그래서 친구라고 했구나.
(납득하고 책 덮습니다)
(부적들 봅니다. 이건 또 뭔가)





그런데 왜일까 나의 친구는 말을 하지도 손을 잡아주지도 않아.
그런데 왜일까 나는 더 많은 친구를 가지고 싶어.
노란색에 빨간 글씨로 무어라 적혀있는 글씨입니다.

검은책에.
아마도 미술실 내용.
:마찬가지로 오컬트 판정 시 읽을 수 있습니다.


기준치: | 5/2/1 |
굴림: | 44 |
판정결과: | 실패 |
음 모르겠는데

아님 말고. (으쓱)
그래서 여긴 어떻게 나가지.

기준치: | 5/2/1 |
굴림: | 43 |
판정결과: | 실패 |
이놈이..?

기준치: | 5/2/1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2/1 |
굴림: | 1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2/1 |
굴림: | 13 |
판정결과: | 실패 |

:와중에 10점대라니

(운좋게 뭔가 눈에 들어온다던가...)
:부적 아래에...


매달려 있지 않은 검은 가발에 안경, 그리고 푸른 눈의 인형을 발견합니다.
이 인형은 분명 a 군과 닮아 있습니다.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우리애들은 참
대단해




이거 밖으로 나가는 문이라고 적혀있는데.


아까 우리랑 똑같은 인형 있었잖아. 그거 아냐?
그 순간,
돌연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립니다.

(안놀랜척)

그리고 그곳에는, 진짜 a군이 여러분을 바라보며 웃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너희가 제물이 돼줘야겠어. "





왜인지 소름 끼치는 웃음소리,
그의 눈을 바라보니 도저히 제정신이라고 생각할 수없을 만큼 초점이 어긋나 있습니다.


그리고는 무언가 중얼거리더니, 바닥에서 두어 개의 형체가 솟아오릅니다.





사람살려!
어디 영화에서나 나올 것처럼 뭉개진 인간의 형태, 말굽 같은 발, 여기저기 해진 천... 그러니까 저것은,

살점이 뚝뚝 흘러내리는 썩은 몸. 초점 없이 흔들리는 눈, 시선이 보이지 않음에도 그것이 여러분을 향해 달려듭니다.
이성 판정. 0/1d6

기준치: | 79/39/15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8/39/15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카츠마타, 하나자키 이성 감소 없음!

:레이센 1d6입니다

:대괄호 2개 안에 수식 넣어도 굴려집니다

:2 일케

rolling 1d6
()
5
5
:ㅋ
...!
레이센, 지능 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아 좋아!


:레이센 이성 5 감소.
그래서 이제
~전투 턴~
아!

:그러네!
장광이네!!
자 레이센은
이성 칸 아래에 장기적 광기 체크해 주시고요
광기의 발작-실시간 주사위 굴려 주세요!

발작적 행동이나 감정 폭발 |
1D10 라운드 동안 웃거나, 울거나, 비명을 지르거나 하느라 다른 행동은 전혀 못 합니다. |
For 3 rounds. |
:ㅋ하필...!
좋아요


(널부랑)
(대충 밀림)




:무츠키-구울들-레이센-코타로-유즈키 턴으로 진행되고요
정신분석 가능합니다!

:만!
전투 턴이기 때문에!

:자신의 차례에서 정신분석을 하나의 행동으로 소모하시면 됩니다!

:또한 3턴 동안 레이센은 전투 불능이 됩니다!!

무츠키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아오~)
:아~



:아니 왜 저널을 어디다가 생성한 거지 아까
기준치: | 40/20/8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좋아 실패했어

:다음 레이센 행동불능으로
코타로의 턴!


:근데 공격 횟수가 3회네요 (대충 각잼~)


기준치: | 45/22/9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3 |
:굿


하나자키의 킥이 정통으로 들어갑니다!


:회피는 안하나 그러고보니

:
기준치: | 40/20/8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실패했다네요

:
기준치: | 40/20/8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기준치: | 30/15/6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기준치: | 45/22/9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
기준치: | 40/20/8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좋아!
다 실패야!

:
기준치: | 40/20/8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아~
아~~~~
이건좀~


:카츠마타에게 체력 피해 5 들어갑니다!

기준치: | 47/23/9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참나!)
:중상은 아니지? 파이팅
기준치: | 40/20/8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이걸?
rolling 1d4
()
4
4


:아니 이게 잠깐만 어~음! 유즈키가 맞자!


:완벽해

:다음 코타로의 턴입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2 |
:좋습니다
또 잘 들어갔습니다!
아니지
기준치: | 40/20/8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들어감!
(ㅠㅠㅠ)

:
기준치: | 40/20/8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기준치: | 40/20/8 |
굴림: | 2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음...
저건...
못 본 걸로 치고...
ㅎㅎ

기준치: | 30/15/6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실패군...
무츠키의 턴!
기준치: | 40/20/8 |
굴림: | 1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기준치: | 45/22/9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2 |
:아니?
어이가 없죠?

:무츠키 피해 4 들어갑니다!

:반격했
던것같은데
함해볼까요?

기준치: | 47/23/9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후~)
:피해 4 들어가고
기준치: | 40/20/8 |
굴림: | 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rolling 1d4
()
4
4
기준치: | 37/18/7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코타로의 턴입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wow)
:좋습니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피해 6 들어갔습니다!
구울의 공격...
기준치: | 40/20/8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어이없네...
:=
rolling 1d4
()
4
4
유즠입니다...
기준치: | 37/18/7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게 들어가네...
이제

기준치: | 30/15/6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이즈미도 전투에 참가합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1 |
:무츠키의 턴
입니다
(..)




기준치: | 45/22/9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일단 발작은 끝났고
음~

:구울의 턴..

:
기준치: | 40/20/8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실패...
레이센의 턴!

기준치: | 25/12/5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와!!
기준치: | 40/20/8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잘 때렸네요



:
기준치: | 40/20/8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6 |
못본걸로치자
코타로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쫌 쫄앗음)
:구울의 공격...
기준치: | 40/20/8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6 |
쫌........
누구 죽일 일 있나

:=
rolling 1d4
()
2
2

기준치: | 30/15/6 |
굴림: | 41 |
판정결과: | 실패 |
(오 잣댐)
:카츠마타에게 갔습니다!

:회피/반격

(얌전)

기준치: | 47/23/9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크!!!!!
널 믿었어



멋지고 깔끔하게 회피합니다!
유즠턴
기준치: | 30/15/6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구울..그만좀해라
기준치: | 40/20/8 |
굴림: | 2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5 |
아니 자꾸
:자꾸만 너는
rolling 1d4
()
4
4
유즠에게 갑니다
기준치: | 37/18/7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음...
유즈키는 쓰러졌습니다!
:응급처치 할 사람은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턴에 말이죠

기준치: | 50/25/10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츠키의 턴 응급처치 성공 (ㅋㅋ)

:체력...
몇 회복이더라
여기선 1인 것 같아요
그러면
기준치: | 40/20/8 |
굴림: | 59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구울 공격 실패
:레이센의 턴!


기준치: | 25/12/5 |
굴림: | 5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아이고!
:그럴 수 있음
다시 구울의 턴
기준치: | 40/20/8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또 실패
코타로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6 |
(빠샤!)
:와!
쫌만 더 하면 되겠습니다
구울 한 마리가 쓰러졌습니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1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나대지마 구울아...
rolling 1d4
()
2
2

:그런듯

기준치: | 47/23/9 |
굴림: | 93 |
판정결과: | 실패 |
:앗아

:앗ㅋ아
빈..사... 기다려봐... 유즠이 응처를 돌려 볼게...
무츠키도 쓰러집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체력 1 회복!
기준치: | 40/20/8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4 |
음.. 아닌 듯

:기.. 기다려봐요
일단 무츠키 턴으로 돌리죠
(ㅋㅋ)

:아뇨 공격 턴으로 갑시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2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3 |
:굿
좋아
완벽해

나머지 구울도 쓰러졌습니다!
구울과의 싸움을 바라보던 a는 얼굴을 찡그리더니 한참을 중얼거립니다.
" 그런... 그런.... 너희! 그분의 제물이 되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해!! 영광이라고!!!!!"
무어라 소리치던 a 군은 순간 칼을 꺼내 우리들에게 달려듭니다.


:이녀석의 체구는 1입니다

(a를)
:근접전 액션으로 제압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기준치: | 45/22/9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피해: | 5 |

:우와;




:맞습니다... 일단 피해 5 들어가고요
A군이 정통으로 맞습니다.

(a군의 상태를 살핍니다. 얘 살았나?)

A: 그런 걸로 막을 수 있을 것 같아...!
:
기준치: | 50/25/10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그래도 힘은 안 들어가나 봅니다

:레이센의 턴!

(얌저니 기다림)
:A랑 전투죠



기준치: | 25/12/5 |
굴림: | 5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아뇨 카츠마타 민첩이 제일 빨라서 첫번째가 맞습니다
^^
굿
코타로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4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코타로는 체구가 1이었죠 그러면 근접전 액션이..
가능한데... 넵.


기준치: | 30/15/6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그렇습니다...
무츠키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4 |
:우리애 진짜 잘싸운다 끝내준다...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반격 실패로 대미지 4 들어갔고요

:
기준치: | 50/25/10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공격 또 실패했고
레이센의 턴!

기준치: | 25/12/5 |
굴림: | 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1 |
:와!

:뽀젹하지만

:들어갔어!

:코타로의 턴!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ㅇㅋ 회피 실패
네!

기준치: | 45/22/9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음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음.

:아뇨

:그거아닌데 아무튼 넘어감


기준치: | 30/15/6 |
굴림: | 3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0 |
기준치: | 30/15/6 |
굴림: | 2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2 |
·A군:
기준치: | 50/25/10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반격 실패로 A에게 대미지 2


:카츠마타의 턴!
너무 맞아서 그래요

기준치: | 45/22/9 |
굴림: | 97 |
판정결과: | 대실패 |
피해: | 4 |

:ㅇ?



:
기준치: | 35/17/7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그랬대요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레이센의 턴!

기준치: | 25/12/5 |
굴림: | 5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부쉈나 봅니다
한... 벽 하나쯤을?

:코타로의 턴!



기준치: | 45/22/9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기준치: | 50/25/10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제압에 성공합니다!
그러면~
고정해 두고 때리기를 할 수 있어요(ㅋ)




기준치: | 30/15/6 |
굴림: | 45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ㅎㅎ 다굴

:무츠키 공격 턴입니다

기준치: | 45/22/9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5 |

:칼?

:오우
줘패져요

:안돼요
기다려봐

:아냐아냐

·A군:
기준치: | 50/25/10 |
굴림: | 54 |
판정결과: | 실패 |
:코타로랑 민첩 대항 한 번만 하비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
아.. 이게 참...

기준치: | 50/25/10 |
굴림: | 2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내가 센거야. (약간 의기양양)
·A군:됐어! 저리 가! (발악발악)
기준치: | 70/35/14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A군:(와 허약하다...)


(제압상태로 a군 한대 후려팰 수 있나?)
하나자키의 손아귀에 힘이 살짝 빠진 사이 A군이 교실 중앙으로 빠져나갑니다.



어딜 튀어?
·A군:아자토스님.... 이전엔... 제가 직접... 당신의 제물이 되어... 만나러 갑니다.

그리고는 칼을 들고는 자신의 목을 찌릅니다.



:이성 판정. 1d3/1d6


기준치: | 79/39/15 |
굴림: | 3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8/39/15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굴림: | 3 |

기준치: | 45/22/9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카츠마타 이성 3 감소.

rolling 1d3
()
1
1
:아 레이센은
오..

:1d6입니다
레이센은... 또 광기 발현이 들어가는데...

rolling 1d6
()
4
4

:네! 이성 4 감소!
하나자키도 1d6!!

:레이센... 실시간 광기 표 그거 한번 더 굴려 볼까요?

a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사라졌습니다...
아

:글네 제가 잘못봤어요

:장기 광기는 원래 n달 동안 이성 1이라도 깎이면 재발작 합니다
그런 거예요






:하나자키 1, 레이센 4 감소...
광기 발작은 그대로 가나요?



:바꿀 수는 있습니다
증상을

(a군이 들어온 문 밖 봅니다)
:저거 그대로 가면 매번 행동불능이 되거든요 아무튼 그렇다고 치고

이제 정말 사라진 걸까요? 이제 정말 끝난 걸까요? 그렇게 생각한 순간...

퍽 -
또다시 누군가 자신의 뒤통수를 때린 기분이 듭니다.


눈을 뜨니 방과 후 a를 기다리던 바로 그 교실입니다.

주위를 둘러봐도 별로 달라진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일을 겪고 지쳐있을 몸이 왜인지 가볍습니다.

서로를 바라봅니다. 꽤나 지친 얼굴들이지만 무사하다는 생각에 안심이 되네요.

핸드폰을 들고 확인해보니 a 군의 이름의 전화번호, 메일이 전부 사라져 있습니다.




과연 우리가 겪은 그 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알 수 없는 의문만이 남지만 모두가 무사하다는 생각에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편지도 사라져 있습니다.

엔거 아닐까아....
(편지 사라져서 좀... 질린 얼굴 됨. 이거 완전 오컬트?)
:그렇습니다...
그를...


:기억하는 사람도 아무도 없게 될 거니까요
엔딩 A. 나를 대신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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